2021.01.25 (월)

영주적십자병원, (사)풍기인견발전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
  •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

김천ㆍ상주ㆍ고령

영주적십자병원, (사)풍기인견발전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

- 지역민 건강증진 및 사회공헌 활동과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 기대 -

 

[크기변환]영주 6-영주적십자병원, (사)풍기인견발전협의회와 업무협약 체결.jpg

영주적십자병원(병원장 윤여승)812일 영주적십자병원 대회의실에서 ()풍기인견발전협의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

 

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()풍기인견발전협의회의 건강증진을 위해 협력하는 한편, 사회공헌을 위한 재능 기부 등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청렴문화 확산과 투명 윤리경영 확립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.

 

()풍기인견발전협의회는 영주적십자병원 환우 및 지역민을 대상으로 재능 기부 활동과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며, 영주적십자병원은 ()풍기인견협의회 임원 및 지역민을 대상으로 건강강좌, CPR 교육 등 다각적인 봉사활동을 지속적으로 진행한다.

 

또한, 경북 북부지역 유일의 공공병원인 영주적십자병원은 ()풍기인견발전협의회와 지역 내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부패발생 요인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고 지역민들이 공감하는 청렴활동을 공동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.

 

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송종명 ()풍기인견발전협의회 회장은 영주적십자병원에서건강증진을 위해 양질의 공공의료서비스를 받아 기쁘다.‘ , ’영주적십자병원과 공동으로 수행하는 사회공헌 활동과 청렴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.‘고 말했다.

 

윤여승 영주적십자병원장은 양 기관의 협약이 지역 내 모범적인 모델로 자리잡아 지역민의 건강증진은 물론, 지역민들이 공감하고 수혜받을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이 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.’고 말했다.







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